패션에 새긴 너구리…한세엠케이, 농심과 협업이벤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한세엠케이[069640]가 전개하는 유아·아동복 브랜드 '컬리수'는 농심[004370] 너구리 브랜드와 공동 이벤트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오는 26일 컬리수 전국 매장에서 한정판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동 보디슈트, 티셔츠, 지퍼형 후드, 양말 등 4개 품목에 너구리 디자인을 새겼다.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는 너구리 인형 탈 기념 촬영 이벤트, 증정품이 걸린 캡슐 뽑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마련됐다.
오는 29일 서울 송파 NC백화점 매장을 시작으로 인천 모다아울렛(7월 30일), 서울 불광 NC백화점(8월 5일), 경기 부천 뉴코아아울렛(8월 6일) 등 4곳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이밖에 경기도 가평에 있는 캠핑장 '캠핑어클락'을 예약하는 100가족에게 협업 컬렉션 티셔츠와 너구리 라면팩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컬리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너구리와의 만남을 통해 컬리수가 더 즐겁고 특별한 이미지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