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999.13

  • 91.46
  • 2.24%
코스닥

916.11

  • 22.72
  • 2.42%
1/7

롯데정밀화학 요소수 '유록스' 광고 캠페인 1천만뷰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정밀화학 요소수 '유록스' 광고 캠페인 1천만뷰 돌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정밀화학 요소수 '유록스' 광고 캠페인 1천만뷰 돌파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대홍기획은 롯데정밀화학 요소수 제품 유록스(EUROX)의 캠페인 '트럭의 의미'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대홍기획이 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요소수의 주 사용자이자 고유가 시대에 어려움을 겪는 운송기사의 삶을 조명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실제 트럭 운전기사들을 심층 인터뷰하고 이를 바탕으로 온종일 트럭과 생활하는 기사들의 애환, 인생과 가족의 의미를 진솔하게 그려냈다.
    내레이션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양철 회장 비서 이항재 역으로 호평받은 정희태 배우가 맡았다.
    대홍기획 관계자는 "요소수를 사용하는 운전기사에게 트럭이 동료이자 삶의 터전이라는 점을 따뜻한 스토리로 보여준 것이 다양한 연령층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kih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