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4.18

  • 17.96
  • 0.66%
코스닥

846.51

  • 0.57
  • 0.07%
1/3

LGU+-진주시 'MZ 저격' 관광지 알리는 콘텐츠 제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LGU+-진주시 'MZ 저격' 관광지 알리는 콘텐츠 제작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U+-진주시 'MZ 저격' 관광지 알리는 콘텐츠 제작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경상남도 진주시와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내 숨겨진 관광 명소를 유튜브 콘텐츠로 소개한다고 1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구독자 135만 명을 보유한 SBS[034120] 모비딕과 협업한 예능 '와이낫크루' 시즌2에서 광주·진주·대전·제주도 등 지역의 MZ세대 취향 관광지를 소개하고 관광 상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와이낫크루 시즌2 진주편에서는 버스를 개조한 '이동식 호텔'을 타고 진주 중앙시장 올빰 야시장, 비단길 청년몰 등 명소를 살펴보는 내용을 담는다.
LG유플러스는 하나투어[039130]와 '와이낫크루 따라잡기 여행상품'을 출시하고 가입자 대상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