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LG CNS "'220 코드 앤 코드' 유튜브 합산 100만 조회수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 CNS "'220 코드 앤 코드' 유튜브 합산 100만 조회수 돌파"
작년 9월 출시돼 앱 누적 10만 다운로드…"2030 회원이 절반"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LG CNS는 가전 커뮤니티 플랫폼 '220 코드 앤 코드(Cord & Code)' 유튜브 채널에 올린 이 플랫폼 광고 영상 5종이 한 달여 만에 합산 100만 조회수를 넘었다고 13일 밝혔다.
'220 코드 앤 코드'는 지난해 9월 개설된 플랫폼으로, 가전제품과 관련 경험과 취향을 공유하는 장소를 표방한다. '220'은 한국 표준전압 220V에서 따온 것으로 '가전'을 상징하며 '코드 앤 코드'는 취향(Code)을 연결(Cord)한다는 의미라고 LG CNS는 설명했다.
플랫폼 앱은 출시 6개월 만약 10만 회 다운로드됐다. 전체 회원 가운데 2030 세대 비율이 절반에 달한다고 LG CNS는 설명했다.
LG CNS는 최근에 이 플랫폼 외에도 마이데이터 앱 '하루조각', 영어 말하기 학습앱 '버터타임', 모바일 리서치 플랫폼 '퀴노아' 등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서비스로 사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LG CNS B2X(비즈니스 투 에브리씽 서비스 담당 윤미정 상무는 "디지털 서비스 기획·구축, 인공지능(AI) 기반 데이터 분석과 추천 알고리즘 등 LG CNS만의 디지털 전환(DX) 강점을 기반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지속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