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97.82

  • 13.76
  • 0.49%
코스닥

840.44

  • 1.79
  • 0.21%
1/3

롯데마트 PB 전략 통했다…각 카테고리서 판매량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PB 전략 통했다…각 카테고리서 판매량 1위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마트 PB 전략 통했다…각 카테고리서 판매량 1위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롯데마트는 자체브랜드(PB) '오늘좋은' 상품이 각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오늘좋은 흑미밥·단백질바·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등 신상품은 지난 3일 론칭 이후 각 카테고리에서 2위보다 2배가량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오늘좋은 흑미밥은 일반 제조사 브랜드(NB) 상품 대비 15%가량 저렴하고 국산 햅쌀만 사용했다.
오늘좋은 단백질바는 시리얼바 전체 판매량의 20%를 차지하는 등 카테고리 내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오늘좋은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는 대용량 파우치형으로 출시한 제로 칼로리 상품으로 지난 2일까지 약 2만5천개가량 판매됐다.
롯데마트는 캡슐 커피, 아몬드·오트 드링크 등 PB 신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