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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 톰보이, 파페치 입점…해외진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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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 톰보이, 파페치 입점…해외진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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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 톰보이, 파페치 입점…해외진출 확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튜디오 톰보이가 글로벌 패션 플랫폼 '파페치'(FARFETCH)에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2007년 영국에서 만들어진 파페치는 세계 각국 브랜드와 백화점 상품 등을 190여개 국가에서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기준 거래액이 41억달러 수준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곳에서 스튜디오 라인 등 50여종을 먼저 선보인다.
특히 올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뉴욕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한국계 디자이너 '시키 임'(SIKI IM)과 손잡고 제작한 X컬렉션도 선보인다.
X 컬렉션은 파페치를 시작으로 국내 주요 매장에 순차 출시되고, 이달 말부터는 미국 뉴욕의 백화점 버그도프 굿맨에서도 판매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향후 해외 유명 온라인 플랫폼에 추가 진출을 검토하는 등 글로벌 사업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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