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롯데마트, 단골우대 '스노우포인트' 멤버십…오프라인 강화 전략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마트, 단골우대 '스노우포인트' 멤버십…오프라인 강화 전략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롯데마트는 단골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스노우포인트' 강화에 나섰다.

롯데마트는 지난달 롯데마트에서 쇼핑할 때마다 모바일앱 롯데마트GO에 적립된 포인트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인 스노우포인트를 선보였다.
롯데마트는 오프라인 고객 유입을 위해 이같은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모든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6개월간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 적립률을 차등해 단골일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최근 두 달간 롯데마트GO 신규 가입 회원은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었고 스노우포인트를 적립한 누적 고객은 약 200만명을 기록했다.
롯데마트는 이달 말까지 스노우포인트 캐릭터 '눈뭉찌'를 활용해 베이커리 상품 3종을 판매한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