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999.13

  • 91.46
  • 2.24%
코스닥

916.11

  • 22.72
  • 2.42%
1/7

"아웃도어를 일상복으로"…롯데백화점, 고프코어룩 기획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를 일상복으로"…롯데백화점, 고프코어룩 기획전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웃도어를 일상복으로"…롯데백화점, 고프코어룩 기획전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롯데백화점은 아웃도어를 일상복으로 입는 '고프코어룩' 수요를 겨냥해 기획전을 연다.



    롯데는 오는 24일∼내달 5일 '레저, 렛츠 고 아웃! 페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엔데믹으로 야외활동이 늘자 지난해 롯데 전점에서 아웃도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롯데는 이번 행사에서 나이키, K2, 노스페이스 등 전통 브랜드와 오프로드와 같은 라이징 브랜드를 망라해 48개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대표적인 고프코어룩 브랜드로 꼽히는 살로몬의 경우 주말(금∼일)마다 브랜드 데이를 열고 인기 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글로벌 러닝 브랜드 호카의 인기 상품도 준비했다.
    롯데는 지난달 잠실점에서 선보인 '노르디스크'를 비롯해 새로운 아웃도어 브랜드를 지속해서 선보일 방침이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