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멤버십 제도 개편…20·30세대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내달부터 아웃렛 멤버십 제도를 개편해 20·30세대 고객층 공략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기존 멤버십은 3단계 등급으로 구성돼있지만 VIP 대상으로 골드 등급을 신설했다.
골드 등급은 지난해 연간 4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대상으로 약 30%가량이 2030이다.
신세계사이먼은 또 VIP 고객을 위한 신규 혜택도 강화한다.
최상위 등급인 프리미엄 멤버스와 골드 등급은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멤버십 플래티넘과 골드 등급을 각각 부여하고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BLACK 혜택과 조선호텔 제휴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멤버십 개편을 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구매력 있는 20·30세대도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shiny@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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