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56.15

  • 37.64
  • 1.45%
코스닥

743.06

  • 4.87
  • 0.66%
1/3

숏폼 리뷰 커머스 하우스앱 "연 거래액 1천억원 넘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숏폼 리뷰 커머스 하우스앱 "연 거래액 1천억원 넘어"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숏폼 리뷰 커머스(상거래) 플랫폼 '하우스앱' 운영사 하우스미디어는 지난해 연간 거래액이 1천억 원을 넘었다고 18일 밝혔다.
2015년 6월 인테리어 커머스 플랫폼으로 출범해 2021년 6월 숏폼 리뷰 플랫폼으로 전환한 지 1년여 만에 낸 성과라고 하우스미디어는 설명했다.
서비스 재단장 이후 하우스앱 월 거래액은 월평균 30% 성장했고, 2020년 거래액과 비교해 지난해 연간 거래액은 1천380% 급증했다고 하우스미디어는 강조했다.
현재 하우스앱 누적 가입자 수는 300만여 명이다. 누적 리뷰 콘텐츠는 약 25만 건이며, 하루 평균 1천 건이 새로 등록된다고 한다.
김성민 하우스미디어 대표는 "커머스 시장의 새 패러다임으로 자리 잡은 숏폼을 선제적으로 적용한 것이 고공 성장을 견인했다"며 "올해는 리뷰 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