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3

드림어스컴퍼니 플로, 개인화 청취데이터 '플로 레코드'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드림어스컴퍼니 플로, 개인화 청취데이터 '플로 레코드' 공개
20일까지 인스타·트위터에 공유하면 가요대전 초대 이벤트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드림어스컴퍼니[060570]의 오디오 오픈플랫폼 플로(FLO)는 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플로 이용자가 지난 1년간 청취 이력과 취향을 돌아보는 프로모션 '2022 FLO RE;CORD'(플로 레코드)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지난 1월부터 프로모션 페이지 확인 하루 전까지 이용자들이 들은 음악 이력을 결산해 개별 취향 분석 리포트를 제공한다.
올해 플로에서 노래를 20회 이상 끝까지 들은 이력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플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악을 들은 총 시간, 가장 많이 들은 곡(계절별로도 제공), 가장 많이 들은 아티스트 등을 알 수 있다.
아울러 플로 레코드를 통해 내년 운세를 제공하는 신규 오디오 콘텐츠 '[신년운세] 당신의 2023년 듣기'를 비롯해 연말연시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이용자 중 이달 20일까지 인스타그램 피드 혹은 트위터에 화면을 캡처해 올린 50명에게는 'SBS 가요대전'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드림어스컴퍼니 김성은 브랜드 유닛장은 "내년에도 플로와 함께 더욱 즐거운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참신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