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88

  • 10.93
  • 0.44%
코스닥

686.38

  • 0.26
  • 0.04%
1/3

'공공분양주택 50만호' 정책 브랜드, 국민제안으로 정한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공공분양주택 50만호' 정책 브랜드, 국민제안으로 정한다



(서울=연합뉴스) 박초롱 기자 = 국토교통부가 '공공분양주택 50만호' 정책의 브랜드 이름을 국민제안으로 결정한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국토부는 향후 5년간 공공분양주택 50만호를 선택형·나눔형·일반형 세 가지 유형으로 공급하고, 전용 모기지를 지원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결정하는 브랜드는 개별 아파트가 아니라 '역세권 첫집'처럼 정책을 통합적으로 지칭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국토부는 홈페이지와 온통광장(www.molit.go.kr/ontong_plaza)에서 이달 17일까지 국민제안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정책 브랜드는 전문가 논의를 거쳐 이달 말 결정할 예정이다.
cho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