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25.08

  • 8.00
  • 0.33%
코스닥

691.98

  • 2.33
  • 0.34%
1/3

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우수 콜센터 선정…9년 연속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우수 콜센터 선정…9년 연속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KT[030200]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2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9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KS-CQI 평가는 59개 업종, 209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 평가'와 '만족도 조사'를 통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한다.
KT는 이동통신·초고속인터넷 부문에서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KT는 24시간 보이스봇 서비스 정착 등 고객센터의 적극적인 디지털 혁신 노력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고객 삶의 변화와 편의를 주도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