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19.42

  • 14.92
  • 0.59%
코스닥

693.95

  • 2.88
  • 0.41%
1/2

삼성물산 패션부문, Z세대 겨냥 브랜드 '샌드사운드' 론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삼성물산 패션부문, Z세대 겨냥 브랜드 '샌드사운드' 론칭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Z세대를 겨냥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Sand Sound)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샌드사운드는 엔데믹 이후 적극적으로 외부활동을 시작한 20대를 타깃으로 한 브랜드로 편안하고 실용적인 핏과 디자인의 스웨터와 트레이닝 팬츠, 데님 등을 선보인다.
첫 컬렉션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떠나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빈티지한 프린트와 레터링 자수 등을 더했다.
샌드사운드는 SSF샵과 비이커 한남·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