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CJ온스타일, CJ ENM 인플루언서와 자체브랜드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온스타일, CJ ENM 인플루언서와 자체브랜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CJ온스타일은 CJ ENM[035760]이 운영하는 '다이아 티비'(DIA TV)와 손잡고 자체 브랜드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CJ ENM의 커머스 부문이 엔터테인먼트 부문과 협업해 신규 브랜드를 내놓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우선 다이아 티비의 크리에이터 '씬님'과 함께 여성 속옷 브랜드 '코티드무팡'을 개발해 선보인다.
또 세탁 및 살림 전문 크리에이터 '세탁설'과 손잡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컨드쉘프'를 통해 캡슐 세제를 출시하고, 푸드 크리에이터 '영자씨의부엌'과 함께 주방용품 '바오먼트'를 내놓는다.
CJ ENM 문유석 상품개발팀장은 "인플루언서의 전문성과 노하우가 반영된 상품을 통해 CJ온스타일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규고객을 유치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