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롯데홈쇼핑, 초록뱀미디어와 '골프 예능' 공동제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홈쇼핑, 초록뱀미디어와 '골프 예능' 공동제작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초록뱀미디어[047820]와 손잡고 골프 예능을 제작해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골프 예능 '파하하'는 골프를 모르는 가수 겸 방송인 하하와 42년간 골프를 쳐온 그의 아버지가 출연해 부자가 함께하는 라운딩을 목표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총 10부작으로 오는 22일부터 케이블TV '케이스타'(K-STAR)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방영된다.
롯데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롯데홈쇼핑은 또 방영 기간 파하하와 연계해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초록뱀미디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250억원을 직접 투자해 2대 주주 지위를 확보했고, 이후 올해 4월 뷰티 예능을 공동제작하는 등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