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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디지털 ARS' 도입…통화대기 없이 고객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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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디지털 ARS' 도입…통화대기 없이 고객상담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미래에셋생명[085620]은 스마트폰으로 쉽고 빠르게 고객센터 상담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 '디지털 ARS(자동응답시스템)'를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스마트폰으로 미래에셋생명 콜센터에 전화하면 음성 안내와 함께 자동으로 디지털 ARS가 연결되는 서비스다.
음성 ARS와 달리 통화 대기시간이 없고, 화면에 나온 업무를 선택해 곧바로 처리할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앱 설치 절차도 없다고 미래에셋생명은 소개했다.
상담원 통화 연결로 전환하고자 하는 고객은 서비스 이용 중 '음성 ARS'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후민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디지털 ARS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콜센터 통화량 및 상담 시간 단축으로 고객상담 품질이 전반적으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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