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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필립스생활가전, 수해 고객에 제품 수리비 절반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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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필립스생활가전, 수해 고객에 제품 수리비 절반 지원

▲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는 최근 폭우로 하자가 생긴 자사 제품의 수리비 절반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필립스생활가전의 다리미, 커피머신, 주방가전을 가지고 내달 30일까지 전국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보증기간이 끝난 제품이더라도 50% 저렴하게 수리받을 수 있다. 서울 강서 서비스센터에서는 24시간 비대면 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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