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4.48

  • 1.43
  • 0.06%
코스닥

675.84

  • 2.35
  • 0.35%
1/3

맘스터치, 소고기 버거 첫 출시…"가맹점 매출동력 확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맘스터치, 소고기 버거 첫 출시…"가맹점 매출동력 확보"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치킨버거 브랜드 맘스터치는 소고기 버거 메뉴를 처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20개 가맹점에서 신메뉴 '그릴드비프버거'를 우선 출시한 후 연내 450곳까지 판매처를 늘릴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그릴드비프버거를 판매하는 모든 가맹점에 조리기구와 인테리어 등 설비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메뉴는 당사 연구개발 조직인 제품혁신연구센터에서 오랫동안 준비한 결과물"이라며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가맹점의 새로운 매출 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