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대상, 홍초 6종 리뉴얼 출시…알로에겔 추가해 기능성 표시식품으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대상, 홍초 6종 리뉴얼 출시…알로에겔 추가해 기능성 표시식품으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대상은 청정원의 '홍초' 6종(석류·복분자·블루베리·풋사과·자몽·타트체리) 전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대상은 기존 홍초 제품에 알로에 겔 성분을 추가해 6종 모두 기능성 표시식품으로 출시했다.
리뉴얼 전에는 자몽, 타트체리 홍초만 기능성 표시식품이었다.
대상 관계자는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는 것을 반영해 기능성 표시식품 홍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