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현대캐피탈, 챗봇 '캐빈' 서비스 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현대캐피탈, 챗봇 '캐빈' 서비스 개시



(서울=연합뉴스) 심재훈 기자 = 현대캐피탈이 자사 앱과 모바일 웹에서 24시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챗봇인 '캐빈'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 상담원을 통해서만 처리할 수 있었던 다양한 업무들을 시간 제약 없이 '캐빈'을 통해 처리할 수 있다.
'캐빈'은 연간 300만건 이상의 현대캐피탈 고객상담 데이터를 머신러닝 기반으로 분석해 설계됐다.
근저당 현황 조회 및 해지, 당월 결제금 및 미납금 조회 및 결제, 개인정보 변경 등 대출 상담 영역의 업무 90% 이상을 처리할 수 있다.
president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