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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보, 24시간 민원상담 챗봇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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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보, 24시간 민원상담 챗봇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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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보, 24시간 민원상담 챗봇 서비스 도입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예금보험공사는 24시간 고객상담 서비스인 '예솜24'를 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인공지능(AI) 기반 챗봇(채팅과 로봇의 합성어) 시스템이 착오 송금 반환지원 신청, 예금보험금 신청 등 주요 민원 사항에 관한 상담 정보를 제공한다.
예보 홈페이지나 착오 송금 반환지원 정보시스템에서 이용할 수 있다.


p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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