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롯데홈쇼핑, MZ세대 직원들이 기획한 자체 친환경 브랜드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MZ세대 직원들이 기획한 자체 친환경 브랜드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홈쇼핑, MZ세대 직원들이 기획한 자체 친환경 브랜드 출시
'아더라피'…샴푸바·고체치약 등 바디 패키지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 직원들이 기획한 자체 친환경 브랜드 '아더라피'(otherapy)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MZ세대 직원들로 구성된 자체브랜드(PB) 개발팀을 신설했는데, 아더라피는 이들이 기획한 두 번째 브랜드다.
아더라피에서는 우선 첫 번째 상품으로 샴푸바와 바디바, 고체 치약, 대나무 칫솔로 구성된 친환경 바디 패키지를 선보인다.
식물성 원료와 생분해 가능한 비목재 포장재를 사용했다.
이 제품은 10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한정 판매하고, 다음달에는 롯데홈쇼핑 모바일 TV '엘 라이브'에서도 선보인다.
향후 친환경 전문 오프라인 매장과 숙박업체, 여행사 등 B2B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연내에 생분해 비닐봉지와 장갑, 설거지바, 수세미 등을 담은 키친 라인도 선보이는 등 아더라피 상품을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