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92.05

  • 17.66
  • 0.64%
코스닥

842.12

  • 0.13
  • 0.02%
1/3

아워홈 냉동 도시락 '온더고', 집밥 트렌드에 매출 34%↑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워홈 냉동 도시락 '온더고', 집밥 트렌드에 매출 34%↑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워홈 냉동 도시락 '온더고', 집밥 트렌드에 매출 34%↑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자사 냉동 도시락 제품 '온더고'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보다 34%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이 오픈마켓과 포털 사이트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발생했다.
아워홈은 1인 가구 확산과 집밥 트렌드가 온더고의 인기에 영향을 줬다고 분석했다.
아워홈은 이에 온더고의 판매채널을 오프라인으로도 확대할 방침이다. 우선 온더고 제육김치덮밥, 우삼겹불고기덮밥, 통모짜치즈&불닭 등 3종이 전국 이마트[139480] 24개 점포에서 판매된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