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도시락 시장 이어 버거 시장 진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채선당이 도시락 시장에 이어 버거 시장에 진출한다.
채선당은 9일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인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를 선보이고 버거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채선당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성장하는 버거 시장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그동안 준비해온 '메이크 버거&샌드위치'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직접 만든 햄버거 전용 번(빵)과 버거 특제소스에 리얼 소고기 패티 등을 사용해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며 당일 조리, 당일 판매가 원칙"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채선당은 지난해 10월에는 도시락 브랜드인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를 선보이며 도시락 사업을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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