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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올겨울 숏패딩·플리스 인기 예상"…단독 상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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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올겨울 숏패딩·플리스 인기 예상"…단독 상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올해 가을·겨울 아우터(외투) 시장에서 짧은 기장의 쇼트(숏) 패딩과 플리스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아웃도어 브랜드와 사전 기획을 통해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네파, 블랙야크와 함께 1만6천벌, 판매가 기준 34억원 규모의 숏패딩 등을 내놨다.
이 밖에도 여러 패션 브랜드에서도 숏패딩 물량을 10∼20% 늘리고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적용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롯데백화점은 전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숏패딩은 롱패딩과는 달리 자신의 패션 코디를 드러낼 수 있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뉴트로(복고를 새롭게 재해석해 즐기는 경향을 일컫는 신조어) 유행에 따라 짧은 기장과 오버사이즈 스타일이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은 또 최근 급격한 기온 하강으로 겨울 의류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각종 겨울 의류 행사도 진행한다.
백화점 자체 브랜드인 'OOTT'는 22일부터 오버사이즈 숏패딩과 플리스 재킷, 패딩 베스트, 항공 점퍼 등을 판매한다.
본점에서는 28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하며 이어 푸마, 네파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를 잇따라 개설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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