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3.51

  • 13.37
  • 0.52%
코스닥

743.31

  • 8.50
  • 1.13%
1/3

이마트, 자체 브랜드 '피코크' 히트상품 키운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마트, 자체 브랜드 '피코크' 히트상품 키운다
피코크 매장도 재단장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이마트는 자체 브랜드 '피코크'의 히트상품을 키우는 '히어로 육성 전략'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는 맛과 화제성, 고객 평가 등을 고려해 피코크 바이어들이 선정한 '피코크 히어로 아이템'을 주기적으로 선정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히트상품으로 키운다는 전략을 내놨다.
첫 상품으로 '피코크 원주진미양념치킨'과 '피코크 BT21 매운치즈떡볶이'를 선정해 12일부터 3주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피코크 매장 내 주요 행사장에 해당 상품을 대량으로 진열하고 점포 내 각종 고지물을 통해 홍보에 나선다.
이마트는 피코크 매출 상위 5개 제품이 전체 피코크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19년 3.5%에서 지난해에는 6.2%, 올해 1∼7월에는 6.9%로 증가하는 등 히트상품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마트는 올해 1월부터 점포 내 피코크 매장도 재단장(리뉴얼)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37개 점포의 피코크 매장을 재단장한 데 이어 연내 총 100여 개 점포 매장을 새로 꾸밀 계획이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