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CJ '비빔유수면'·삼양 '불타는 후추볶음면'
▲ CJ제일제당은 흐르는 물에 1분 해동시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면 '비비고 비빔유수(流水)면' 2종을 출시했다. '소고기고추장비빔유수면', '들기름간장비빔유수면'은 삶아낸 면과 고명이 급속 냉동된 상태로 붙어있어 끓는 물에 익힐 필요 없이 통째로 채반에 놓고 흐르는 물에 풀어주면 바로 먹을 수 있다.
▲ 삼양식품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 '불타는 시리즈'의 4번째 제품으로 '불타는 후추볶음면'을 내놨다. 간장과 치킨향 분말을 기본으로 한 분말수프에 백후추와 흑후추 믹스분말을 더해 화끈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 동원F&B는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와 협업해 신메뉴 '더블치즈 리챔'을 출시했다. 체더치즈가 첨가된 매콤한 핫치폴레 리챔 3장과 모차렐라 치즈, 딥치즈 소스, 계란부침 등이 들어간 토스트다.
▲ 매일유업은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와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2종을 출시했다. 용기의 한쪽에는 요구르트를, 다른 쪽에는 토핑을 담은 것으로 용기를 접어 토핑과 요구르트를 섞어 먹는 제품이다.
▲ 롯데제과가 6년 만에 '설레임 쿠키앤크림'을 다시 선보였다. 이 제품은 2015년 '설레임 밀크쉐이크' 다음으로 높은 인기를 얻었으나 판매가 중단됐다가 소비자의 문의가 이어지자 재출시됐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