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기온 '뚝'…백화점, 겨울의류 할인전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기온이 뚝 떨어지자 백화점은 이번 주말 겨울용 의류 할인 판매전을 기획했다. 온라인 쇼핑몰은 이맘때 많이 찾는 김장용품과 생필품, 방한용품 할인행사를 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 9층 이벤트홀에선 해외 프리미엄 패딩 기획전을 열어 노비스, 파라점퍼스의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에선 대규모 모피 박람회를 열어 국내외 17개 브랜드 제품을 60~80% 할인가로 선보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은 3층 햇빛광장에서 노스페이스 에디션 겨울 아우터 대전을 진행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 신관 1층에선 향기 제품 브랜드 '코스믹맨션'이 팝업스토어를 열어 핸드크림, 향초, 디퓨저 등 다양한 향기 관련 제품을 판매한다. 강남점 9층에선 1586년 시작해 유럽 왕실의 사랑을 받은 유명 크리스털 브랜드 '생루이'가 팝업 행사를 통해 화병과 센터피스 등을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남성 패션 브랜드의 코트, 재킷 등 겨울용 겉옷을 판매하는 '남성 수입, 컨템포러리 아우터 특가전'을 연다. 압구정본점 5층 대행사장에선 스페인 수제 도자기 인형 생산업체인 야드로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야드로 명품 도자기 초대전'이 열린다.
▲ 갤러리아백화점 = 압구정동 명품관은 이탈리아 대표 모피 브랜드인 '파비오 가파치' 팝업 스토어를 국내 단독으로 운영한다. 광교점에선 몽클레르, 무스너클, 노비스, 파라저퍼스 등 명품 패딩을 '프리미엄 패딩' 팝스토어를 통해 판매한다.
▲ 이마트 = 전 지점에서 친환경 봉투에 황금향을 최대한 많이 담아 봉지당 9천98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황금향 무한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 11번가 = 날씨가 쌀쌀해지기 전 미리 생필품을 구비해두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생필품 위크'를 열어 물티슈, 화장지, 바디워시, 주방세제, 섬유유연제, 칫솔 등 각종 생활용품을 판매한다. 기획전에 소개된 전 상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최대 30% 할인쿠폰(최대 1만원 한도)도 발급한다.
▲ G마켓 = '김장준비 원정대' 기획전을 열어 김장에 필요한 재료를 최대 33% 할인가에 판매한다. 지역별 절임배추와 젓갈, 마늘, 생강, 고춧가루 등 필수 재료는 물론 김장날 빼놓을 수 없는 수육용 고기도 다양한 부위로 판매한다. 김장 매트나 고무장갑, 김치통 등 김장 용품도 있다.
▲ 쿠팡 = '따뜻한 겨울나기' 테마관을 열어 초음파 가습기, 전기 히터, 핫팩, 자동차 운전대 커버 등 겨울철 많이 찾는 상품 40여종을 최대 40% 할인가로 선보인다. 성능 비교가 쉽지 않은 가전제품은 품목별로 가이드를 제공해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뷰티 상품과 주방용품은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할인 쿠폰도 준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