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7.18

  • 16.37
  • 0.4%
코스닥

933.29

  • 1.94
  • 0.21%
1/7

'LG 오브제컬렉션' 15개 알파벳 활용한 광고 제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LG 오브제컬렉션' 15개 알파벳 활용한 광고 제작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 오브제컬렉션' 15개 알파벳 활용한 광고 제작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LG전자[066570]는 인테리어 가전 브랜드 'LG 오브제컬렉션'(LG Objet Collection)에 사용되는 15개 알파벳을 활용한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Objet Collection)의 알파벳 15개에 각각 의미를 부여해 광고를 제작했다. 'B'는 균형(Balance), 'T'는 기술(Technology) 등 의미가 담겼다.
    LG전자는 이달 30일까지 15개 영상을 보고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단어를 골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패키지, 스타일러 등 오브제컬렉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지난달 빌트인 타입 냉장고, 김치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생활가전 전반에 걸쳐 LG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 LG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은 앞으로 더 늘어날 예정이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이번 광고는 다양한 세대의 고객들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만의 차별화된 가치에 공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k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