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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루이 13세 코냑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몰입형 e-부티크, 시간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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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루이 13세 코냑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몰입형 e-부티크, 시간의
주기라는 창립 당시의 철학에서 영감을 얻다

(파리 2020년 10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2016년 베이징에서 전 세계적인 부티크를 오픈해서 스피릿 세계에서 최초로 새로운 길을 대담하게 개척하고 2017년 런던과 시안에서도 부티크를 오픈한 루이 13세에서 이제 몰입형 e-부티크 플랫폼으로 동일한 체험을 제공합니다. 방문자는 이 플랫폼에서 시간과 경험이라는 핵심 가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루이 13세 e-부티크는 총체적인 가상 구현 방식을 이용하여 전용의 온라인 컨시어지 서비스, 맞춤형 서비스, 한정판 제품 액세스 등 사용자 중심의 전용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쇼핑 경험을 다시 정의합니다.

멀티미디어 배포 자료 보기: https://www.multivu.com/players/uk/8771751-louis-xiii-cognac-unveils-new-e-boutique/

단순한 상거래를 뛰어넘는 체험

e-부티크 방문자는 끊임없는 움직임과 절묘한 장인 정신을 느끼면서 루이 13세의 세계를 탐험해보는 독특한 사용자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이 루이 13세 스토리를 더 깊이 알 수 있도록 해주는 전용 기능 덕분에 온라인 구매 경험이 새로워집니다. 루이 13세는 루이 13세 홍보대사와의 개인적인 접촉, 한정판 제품 액세스, 맞춤 설정, 즉시 프리미엄 배송 등의 접근 방식으로 새로운 기준을 세우며, 덕분에 온라인 구매가 호화로운 고급 경험으로 탈바꿈됩니다.

고객 중심 기능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에게 세계 주요 도시의 독특한 이벤트에 등록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아울러 제품 구매 시 디캔터와 유리잔에 맞춤형 글자를 새겨드리고 개별 선물 텍스트 메시지를 곁들여 보내드립니다.

이 판매점 가이드를 통해 고객은 루이 13세 코냑을 판매하는 바, 호텔, 레스토랑, 인증된 소매점 등을 찾을 수 있으며, A Portrait to Treasure는 사진작가가 고객의 특별한 순간을 포착하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개인 컬렉션 공간인 My Collection은 고객의 선호에 따라 구성할 수 있으며 고객의 구매 명세를 항목별로 분류해서 쉽게 다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루이 13세의 최우수 고객은 사전 주문 시스템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루이 13세 Private Director와 직접 연락하는 특권을 누립니다.

고객은 e-부티크에서 직접 루이 13세 코냑, 전용 액세서리, 특별한 선물 세트, 실제 체험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서빙 제안과 자신의 루이 13세 시음 행사 진행 방법에 관한 조언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컨시어지 서비스에서는 더 많은 내용을 알아보실 수 있고 궁금한 사항을 질문해주시면 모두 답변해드립니다.

LOUIS XIII e- 부티크는 현재 영국의 웹페이지 https://www.louisxiii-cognac.com/en-gb/

communication.louisxiii-cognac@louisxiii-cognac.com

심벌 마크: https://mma.prnewswire.com/media/777273/LOUIS_VIII_Cognac_Logo.jpg
LOUIS VIII Cognac Logo

비디오: https://mma.prnewswire.com/media/1307035/LOUIS_XIII_Video.mp4

사진: https://mma.prnewswire.com/media/1307022/LOUIS_XIII_COGNAC.jpg
LOUIS XIII COGNAC E-COM TIME COLLECTION PRODUCT PAGE

출처: LOUIS XIII COGNA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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