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PRNewswire] 어드밴티지 그룹 인터내셔널, 새 CEO 임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RNewswire] 어드밴티지 그룹 인터내셔널, 새 CEO 임명

-- 거래처 및 소매업체 지상주의에 주력

(토론토 2020년 9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어드밴티지 그룹 인터내셔널(Advantage Group International)[https://www.advantagegroup.com/ ]은 새로운 최고경영자(CEO)로 존 맥롤린(John McLoughlin)[https://www.linkedin.com/in/john-mcloughlin-9052a14/ ]을 임명한다고 오늘 발표한다.

맥롤린(McLoughlin)은 회사의 디지털 전환을 수성하고 세계적인 혼란으로 동종 업계 역사상 손꼽히는 힘든 시기에 줄곧 사업을 영위한 후 어드밴티지(Advantage)의 권좌에서 물러나는 리차드 켈람(Richard Kellam)의 뒤를 잇는다.

CEO로서 맥롤린(McLoughlin)은 신디케이트 참여 프로그램 Advantage Report™의 배달을 통해 거래처와 소매업체에 대한 회사의 책무를 더욱 공고히 이행한다. 어드밴티지 리포트(Advantage Report)는 공급업체와 소매업체의 B2B 실적을 측정, 추적 및 강화하는 데 있어 이들을 지원하고자 개발된 세계 최고의 360도 전방위 피드백 시스템이다. COVID-19가 완연한 시기이므로 공급업체와 소매업체의 제휴 관계가 가장 굳건해질 때야 비로소 눈에 띄는 성과가 나온다.

2006년에 어드밴티지(Advantage)에 입사한 맥롤린(McLoughlin)은 호주 어드밴티지(Advantage) 사업 개시부터 중국, 뉴질랜드,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아랍에미리트 및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어드밴티지(Advantage) 경영 APAC 지역 상무 겸 전무 이사로서 리더십 개시 및 발휘에 이르기까지 거의 15년간 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헌신했다. 급성장 중인 동남아시아 및 중동 시장 진출은 성공적인 B2B 관계를 추구함에 있어 리더로서 어드밴티지(Advantage)의 국제적인 명성을 확고히 다지는 데에 주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증명됐다.

"이 신임 리더십 자리에 존을 지명하다니 뛸 듯이 기쁩니다"라고 어드밴티지(Advantage) 회장 존 섀나한(John Shanahan)은 말한다. "존은 자사의 모든 공급업체와 소매업체 거래처 양측에 인내심 있는 헌신을 통해서 전략적인 성장 두뇌를 에너지원으로 삼는 수많은 팀을 조직하고 이끌었습니다. 그가 CEO 자리에 오르면서 기대에 부풀게 하는 점이 바로 이러한 지략은 물론 거래처와 직원의 참여에 대한 신조입니다. 그의 새로운 지휘 하에 자사의 신뢰를 얻은 가망 구매층 자문들은 여전히 자사의 거래처와 소매업체에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여념이 없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소매업체와 공급업체가 단합해서 더 능숙하게 일하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목적입니다"라고 맥롤린(McLoughlin)은 말한다. "이 목적에 늘 충실할 것이며 전 세계에서 우리 업계의 B2B 관계를 지원하고 증진할 새로운 흥미진진한 방도를 계속 찾을 것입니다. 호주 공급업체와 소매업체에 우리가 소개한 혁신적인 참여 접근법의 도입이 이에 포함되는데, 그의 도입은 두 협력사 양측에 엄청나게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라고 말을 이었다.

Advantage Group International 소개
어드밴티지 그룹(Advantage Group)은 국제적인 기업 간(B2B) 참여를 선도하는 자문 회사입니다. 지난 30년간 캐나다 토론토에서 창립자 론 피리(Ron Pirie)는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서로의 피드백을 경청하고 그에 응답하는 것에 몰입할 때 서로 결속되어 업무 능률이 향상한다는 믿음을 수성하였습니다. 소매업체의 평가를 보유하고 해당 공급업체의 순위를 매기는 론(Ron)의 아이디어는 1988년에 개념화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북미 전역의 발 빠른 소비재 공급업체와 소매업체는 밀접하게 참여 소통하는 측정 가능한 관계가 사업 성과의 초석이라는 사실을 인식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오늘날 당사의 관계 측정 역량은 40여 개국에서 기업 간(B2B) 참여 향상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advantagegroup.com/ 을 참조하십시오.

미디어 문의: marketing@advantagegroup.com

출처: Advantage Group International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