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56.33

  • 27.71
  • 1.05%
코스닥

856.82

  • 3.56
  • 0.42%
1/4

[PRNewswire] UL, 전자 제품 및 장비 제조사들이 멕시코 시장에 빠르게 진출할 수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PRNewswire] UL, 전자 제품 및 장비 제조사들이 멕시코 시장에 빠르게 진출할 수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RNewswire] UL, 전자 제품 및 장비 제조사들이 멕시코 시장에 빠르게 진출할 수
있는 역량을 증대

-- 멕시코 경제부는 멕시코 외부에서 전자 제품을 검사할 수 있는 상호 인증 계약을 UL과 최초로 체결

(노스브룩, 일리노이주 2020년 8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안전 과학 회사 UL은 멕시코 경제부 표준국(DGN)이 동국에 수입되는 전자 제품과 장비들에 대한 안전성 및 에너지 효율 검사를 전 세계에서 진행할 수 있는 권리를 UL에 주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여기에는 오디오, 비디오 및 정보 기술 제품과 장비 그리고 무정전시스템(UPS)에 대한 안전성 검사뿐만 아니라 세탁기, 가정용 및 업소용 냉동고와 냉장고, 모터, 조명기기, 외부 전력 공급 제품 및 장비 그리고 예비 전원이 필요한 장비에 대한 에너지 효율 검사가 포함된다.

이제 UL혹은 UL이 승인한 멕시코 이외 지역의 실험실에서 멕시코의 공식 표준들인 노르마오피시알멕시카나 및 오피시알멕시코스탠다드(NOM) 그리고 멕시칸스탠다드(NMX)에 따라 안전성과 에너지 효율 검사를 진행할 수 있는 UL은 제품이 멕시코 시장에 진출할 때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줄여줄 수 있다.

UL이 전 세계 검사, 점검 및 인증 회사 중에서 최초로 받은 본 안전성 검사 지정은 NOM과 NMX 카테고리에 나와 있는 특정 제품과 장비들에 적용된다. 적용 제품과 장비들은 다음과 같다.

- NOM-001-SCFI-2018 - 전자 기기
- NMX-I-163-NYCE-2016 - 전자 장비 - 무정전시스템(UPS)
- NMX-I-60065-NYCE-2015 - 전자 장비 - 오디오, 비디오 및 이와 유사한 전자 장치
- NMX-I-60950-1-NYCE-2015 - 정보 기술 장비

월드뱅크에 의하면 인구가 1억3천만 명 이상이며 소득 수준과 소비력이 증가하고 있는 멕시코는 전 세계 11위의 경제 대국이며 중남미에서는 2위의 경제 대국이다.

UL 선임부사장 겸 라틴아메리카 담당 제너럴 매니저인 카를로스 코레이아는 "크게 성장하고 있는 멕시코는 소비재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어 안전과 보안에 관한 법적 감독의 필요성 또한 늘고 있다"면서 "DGN로부터 이러한 지정을 받은 UL은 이제 전 세계에 퍼져 있는 업계 최고의 실험실과 검사 시설을 활용하여 그러한 니즈를 충족함으로써 전자 제품과 장비 제조사들이 멕시코에서 요구하는 안전성 및 보안 규정에 맞춰 멕시코 시장에 빠르고 원활하게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DGN은 UL이 안전성 검사 외에도 에너지스타 혹은 캐나다표준협회가 요구하는 에너지 효율 검사를 멕시코 이외의 지역에 있는 UL 시설에서 이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정했다. 여기에 해당되는 NOM 표준은 다음과 같다.

- NOM-005-ENER-2016 - 가정용 세탁기
- NOM-014-ENER-2004 - 공기 냉각 모터
- NOM-015-ENER-2012 - 가정용 냉동 및 냉장고
- NOM-017-ENER/SCFI-2014 - 업소용 냉장 기기
- NOM-029-ENER-2017- 외부 전력 공급 장치
- NOM-030-ENER-2016 - LED
- NOM-032-ENER-2013 - 예비 전원이 필요한 장비와 기기

UL 국제인증디비전의 시니어디렉터 헬레나 울프는 "전 세계 시장의 규제를 지켜 나가는 것은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코로나19는 이 복잡성을 한 단계 더 높였다. 이번 지정에 따라, 고객들은 자신들의 제품과 장비들을 생산 시설 근처에서 검사하게 되어 팬더믹에 따른 일정 지연을 줄일 수 있다"면서 "우리는 전 세계에 있는 전문가와 시설을 통해 세계 시장 진출 니즈를 충족할 준비가 늘 되어 있기 때문에 원활한 멕시코 시장 진출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UL
UL은 과학을 적용하여 안전, 보안 및 지속가능성의 문제들을 해결함으로써 더 나은 세상을 만들도록 지원하고 있다. 우리는 혁신적인 신제품과 기술의 안전한 채택을 실현함으로써 신뢰를 구축한다. UL의 모든 사람은 이 세상을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든다는 열정을 공유하고 있다. 우리는 독립적인 연구 및 표준 개발에서부터 검사와 인증 그리고 분석 및 디지털 솔루션 제공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일을 통해 전 세계의 웰빙이 개선되도록 지원한다. 기업, 산업계, 정부, 규제 기관과 일반인들은 우리를 신뢰함으로써 더 스마트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UL.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당사의 비영리 활동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UL.org을 방문하기 바란다.

언론사 연락처:
Steven Brewster
UL
steven.brewster@ul.com
1+847.664.8425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325015/ul_enterprise_logo.jpg
UL Logo

출처: UL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