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5

삼성전자 '더 세리프' TV,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 캠페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삼성전자 '더 세리프' TV,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The Serif)'가 레고, 조말론 등 전 세계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참여해 2016년 첫 출시한 제품으로, 알파벳 I자 형태의 독창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최근 유행인 레트로(복고풍) 감성과 더 세리프 디자인 특징을 결합한 '왓츠 온 더 세리프(What's on The Serif?)' 캠페인을 실시한다.
패션·생활용품·디자인 등 분야 대표 업체들의 제품·캐릭터를 더 세리프와 함께 연출하고, 해당 업체들의 온라인 계정에서 소개하는 방식이다.
이 캠페인에는 레고, 조말론 런던, 아모레퍼시픽[090430], 하인즈, 스티키몬스터랩, 굴리굴리, 알레시, 캘러웨이 골프 등이 함께한다.
삼성전자는 국내에서는 8월부터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이 캠페인과 연계한 소비자 혜택을 선보인다.

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