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드라이브스루·키오스크 등 비대면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특급호텔·리조트·워터파크·아쿠아리움 등 전 사업군에 걸쳐 키오스크 같은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7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도입한 비대면 서비스는 호텔 레스토랑 메뉴 드라이브스루(승차 구매) 상품 구성, 키오스크 도입, 비대면 방역 활동, 일대일 화상 비대면 서비스 교육 등이다.
더플라자는 호텔 대표 레스토랑의 메뉴를 사무실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드라이브스루 메뉴를 5월 내놨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드라이브스루로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발열 여부를 확인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푸드코트에 키오스크를 도입해 음식 조리 상태를 카카오톡 알림으로 안내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비대면 서비스를 포함한 새로운 활동과 전략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우위를 점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