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Absen, 캔톤 페어 2020에 첫 참가
(선전, 중국 2020년 6월 15일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굴지의 LED 디스플레이 제조업체 Absen(SZSE: 300389)이 이달 15~24일에 열리는 제126회 중국수출입박람회("캔톤 페어")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Absen은 온라인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최첨단 LED 제품, 본사 및 공장의 가상 견학을 비롯해 일련의 웹캐스트를 포함해 흥미진진한 하이라이트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캔톤 페어는 1957년 봄에 중국 광저우에서 처음 열린 이후 매년 봄과 가을에 개최됐다. 캔톤 페어는 중국에서 가장 역사가 길고, 규모가 크며, 대표적인 무역 박람회다. 올해는 코로나19 팬더믹으로 인해 물리적 전시 대신에 온라인 전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Absen은 올해 처음으로 참가하는 캔톤 페어에서 여러 산업에 종사하는 온라인 방문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상업 디스플레이, DOOH, 데이터 시각화, 임대 및 무대 설치를 아우르는 광범위한 LED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Absen이 전시할 주요 LED 라인에는 LCD나 프로젝트 용도를 위한 완벽한 대안 솔루션인 Absen A27 Plus 시리즈, 모든 행사장에 맞도록 설계된 회의실 제품인 Absenicon, 고급 제어실 시장을 겨냥한 0.9mm MiniLED 디스플레이인 HC 시리즈, 획기적인 투어링 혁신으로 2020년 레드닷 제품 디자인상을 받은 VN 시리즈 등이 있다. 그 외 라이트 박스와 라이프 폴 같은 다양한 야외 용도를 위한 AW 시리즈인 신제품 DOOH 제품 같은 더 많은 전문 LED 디스플레이도 이번 가상 행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6월 15~24일 온라인 캔톤 페어를 방문하는 전 세계 이용자들은 가상 투어에서 Absen의 글로벌 본사와 최첨단 공장을 체험할 기회도 얻게 된다.
중국 본토와 홍콩을 연결하는 현대적 대도시 선전에 본사가 위치하는 Absen은 전 세계적으로 14개의 국내외 자회사를 보유하며, 국제적인 존재감을 자랑한다. 후이저우에 위치한 Absen 공장은 다양한 시나리오에 적용 가능한 동급 최고의 LED 제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연간 생산량은 최대 300,000㎡에 달한다.
그뿐만 아니라, Absen은 온라인 방문객에게 일련의 라이브 웹캐스트도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 웹캐스트는 기본적인 LED 지식부터 다양한 용도를 위한 전문적인 영상 벽 솔루션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첨단 LED 기술을 비롯해 Absen과 Absen의 사업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도모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Absen 직원들은 캔톤 페어 기간에 세계 곳곳에서 접수되는 문의에 대답하고자 24시간 대기할 예정이다.
www.absen.com
출처: Absen.com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