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관광공사는 신규 공식 브랜드 아이덴티티(BI)로 안전의 가치를 강조하는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문구는 지난해 말 진행된 '국내 안전여행 슬로건 공모전'에서 최우수 슬로건으로 뽑혔다. 한국관광공사는 앞으로 공사의 공식문서와 보도자료, 기념품 등에 신규 BI를 활용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
와우퀵N 프리미엄콘텐츠

좋아요
0싫어요
0후속기사 원해요
0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