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1.03

  • 18.59
  • 0.72%
코스닥

734.59

  • 10.60
  • 1.42%
1/4

네이버, 1:1 고객 상담 서비스 '엑스퍼트 오피셜'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네이버, 1:1 고객 상담 서비스 '엑스퍼트 오피셜' 출시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네이버는 1:1 고객 상담 문의 서비스 '지식인 엑스퍼트 오피셜'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업·공공기관·단체 등이 사용자와 1:1 비공개 상담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텍스트·이미지·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폭넓게 소통할 수 있고, 실시간 상담으로 고객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고 네이버는 소개했다.
네이버 고객센터가 8일 이 서비스를 처음 도입한다.
강춘식 리더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비접촉) 문화가 확산하는 가운데 이 서비스가 기존 전화상담 중심의 고객센터 업무를 디지털화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jungber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