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71.95

  • 2.88
  • 0.12%
코스닥

686.12

  • 3.43
  • 0.5%
1/3

애드위크 '떠오르는 미디어회사'에 이노션 캔버스 월드와이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애드위크 '떠오르는 미디어회사'에 이노션 캔버스 월드와이드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이노션[214320] 월드와이드는 미주지역 자회사 캔버스 월드와이드가 광고전문지 애드위크 '2020 가장 떠오르는 미디어 회사'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가장 떠오르는 미디어 회사(Breakthrough Media Agency)는 애드위크가 매년 발표하는 올해의 미디어 대행사 시상 부문 중 하나로 앞으로 주목해야 할 4∼6년 차 신생 기업이 대상이다.
애드위크는 전 세계 600만명의 독자 및 유저를 대상으로 광고 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와 업계 소식을 전하는 유력 광고 전문지다.
평가 기준은 캠페인 운영역량과 노하우, 실적 성장세, 조직 문화, 브랜드 평판 등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앞서 이노션은 2016년 글로벌 미디어 사업 진출을 위해 미국 최대 독립 미디어 대행사 호라이즌 미디어와 함께 합작회사(JV) 캔버스를 설립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본사와 해외법인, 웰컴 등으로 구축된 글로벌 네트워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견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acui7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