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65

  • 13.69
  • 0.54%
코스닥

694.10

  • 2.73
  • 0.39%
1/2

뚜레쥬르 '치즈방앗간' 출시 한 달 만에 30만개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뚜레쥬르 '치즈방앗간' 출시 한 달 만에 3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CJ푸드빌의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신제품 '치즈방앗간'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30만개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치즈방앗간'은 쫄깃한 식감의 빵 겉면에 치즈를 바르고 속에 치즈를 넣은 제품으로, 합리적 가격과 조화로운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뚜레쥬르는 설명했다.
뚜레쥬르에 따르면 지난해 말 출시한 '겨울왕국 2 케이크'에 이어 '치즈방앗간'까지 신제품들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품질을 최우선으로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