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2.85

  • 0.14
  • 0.01%
코스닥

851.01

  • 3.02
  • 0.36%
1/1

롯데마트 PB 온리프라이스 출시 3주년…누적매출 3천억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PB 온리프라이스 출시 3주년…누적매출 3천억 돌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마트 PB 온리프라이스 출시 3주년…누적매출 3천억 돌파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마트는 2017년 2월 출시한 자체브랜드(PB) '온리프라이스'가 3년간 누적 매출액 3천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온리프라이스'는 롯데마트가 협력사와 예상 판매량을 산정해 총물량 단위로 계약하고, 계약물량은 롯데가 100% 책임지는 구조로 운영되는 PB 상품이다.
2017년 첫 출시 이후 3년간 총 540개 상품을 선보였고 판매량은 1억5천만개를 기록했다.
협력사도 189개로 늘었다.
특히 일회용 종이컵 등을 생산하는 용호산업은 3년 새 거래액이 2배 성장했다.
2018년 12월 출시한 정수필터 샤워헤드는 온리프라이스 대표 상품으로 꼽히며 판매량이 13만개를 넘어섰고 누적 매출액도 10억원을 기록했다.
롯데마트 이용 고객 중 온리프라이스 제품 구매 비율은 2017년 37%에서 2019년 61%까지 증가하기도 했다.
롯데마트는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을 통해 온리프라이스 제품을 성장시켜나갈 계획이다.
또 소외 아동의 음악적 재능 육성을 위한 주요 품목 매출액 기부도 지속할 예정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