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 56.54
  • 1.38%
코스닥

937.34

  • 2.70
  • 0.29%
1/6

"밀레니얼 세대 잡아라"…삼성생명, 소셜채널 '히릿' 개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 잡아라"…삼성생명, 소셜채널 '히릿' 개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밀레니얼 세대 잡아라"…삼성생명, 소셜채널 '히릿' 개설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삼성생명[032830]은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을 위해 소셜채널 '히릿(Hit it)'을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채널 이름은 'Hit it(시작해)', 'Let's Hit it(가자)', 'Hit it off(죽이 잘 맞아)' 등의 표현을 고려해 지었다.
    콘텐츠는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 '랜선출근'과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하는 '월간재능',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재테크를 소개하는 '뜻밖개이득' 등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사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와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로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