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한정판 앞세워 크리스마스 소비심리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크리스마스를 한달여 앞두고 다양한 한정판 상품을 내세워 소비심리 잡기에 나섰다.
신세계백화점은 우선 이번 주부터 자사가 직접 수입하는 영국 왕실 차 브랜드 '포트넘앤메이슨'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세계의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피숀'에서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글라스 브랜드 '아이브브'의 와인잔과 접시 등 유리 세공 제품,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용품, 쿠션 등이 준비돼있다.
연말 파티를 위한 특별한 와인도 내놓는다.
화학물질 없이 유기농으로 재배하고 비건 인증을 받은 '샴페인 코피네'를 단독으로 선보이고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병에 담긴 '모젤 크리스마스 리슬링·로제'와 화학비료나 인공첨가물을 최대한 배제하고 만든 내추럴 와인도 선보인다.
eshiny@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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