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3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 1천500만개 팔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 1천500만개 팔려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버거킹은 '올데이킹'(ALL DAY KING) 메뉴가 출시 1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500만개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올데이킹은 인기 버거 세트를 온종일 4천900원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세트 가격이 미화 4달러와 비슷한 점에서 착안해 배우 김영철이 출연한 '사딸라' 광고도 인기를 얻었다.
버거킹은 "소비자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구성을 개편하거나 전용 신메뉴를 추가하는 등 노력을 펼쳐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자평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