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Scholarcy와 학술 파트너 제휴
(런던 2019년 10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과학 커뮤니케이션즈 회사인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가 Scholarcy와의 파트너 협정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 제휴를 통해 양사는 연구자들을 위한 학술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Scholarcy는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둔 정보처리 및 기계학습을 적용한 콘텐츠 제공 스타트업 회사로 전 세계 많은 연구자가 Scholarcy의 웹 라이브러리를 구독하고 있으며 자사의 API를 사용하여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Scholarcy 의 목표는, 문헌 리뷰, 논문 집필, 출판의 전 단계에서 연구자나 학생의 연구 생산성을 올리는 것에 있다. Scholarcy는 자사 논문 검색 엔진을 통해 간결한 요약, 중요한 연구성과물, 키워드 해설, 인용 소스 등을 제공한다.
설립자 겸 CEO, Phil Gooch는 "논문 출판 수는 과거 어느 때보다 증가하고 있다. 자사 기술력을 통해 연구 정보를 자동으로 검색하여 연구자들의 열독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그리고 연구 검색 및 체계적으로 정리된 연구 데이터를 통해 연구자나 출판사가 쉽게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주)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사와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연구자의 연구 실적을 전 세계 저자들에게 알리는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2002년에 설립된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는 세계 354,000명 이상의 연구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면 100만 이상의 논문출판을 지원했다.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는 산하 영문교정, 학술번역 전문 브랜드인 에디티지와 또한 신규 브랜드 임팩트 사이언스(Impact Science)는 연구자 연구 성과를 전 세계 대중에게 알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Abhishek Goel 은 " 매일 8,000건 이상의 논문이 출판되고 있다는 것은 날마다 그보다 훨씬 많은 논문이 집필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이 제휴를 통해 연구자의 본업인 연구에 투자하는 시간을 늘릴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고 연구자들의 창의적인 연구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브랜드 소개 및 파트너십 문의: www.cactusglobal.com
Scholarcy 자세히 보기: www.scholarcy.com
문의: newsroom@cactusglobal.com
로고: https://mma.prnewswire.com/media/973096/Cactus_Communications_Logo.jpg
출처: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Cactus Communication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