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화웨이,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부문에서 가트너 '고객의 선택' 받아
-- 2019년 10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에서 선정돼
(선전, 중국 2019년 10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화웨이가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부문에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Peer Insights)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 [https://www.gartner.com/reviews/customers-choice/data-center-networking ]의 선정을 받았다. 화웨이가 선정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355개의 정의된 시장에서 255,000건이 넘는 확인된 고객 리뷰를 제공하는 견고한 기업 IT 제품 및 서비스 리뷰 플랫폼이다(2019년 6월 현재). 데이터가 충분한 시장에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고객의 선택'이라는 항목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공급업체를 선정한다. 동료 평가 방식으로 작성되는 '고객의 선택' 항목은 솔루션을 시행 및 운영하는 직접적인 동료 경험에 집중하기 때문에 전문가 의견을 보완하는 데 유용하다.
화웨이는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시장에서 지속해서 상업을 영위해왔다. 화웨이 CloudFabric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솔루션[https://e.huawei.com/en/solutions/business-needs/enterprise-network/data-center-network ]은 2012년에 출시된 이후 120개국 이상에서 7,800개 이상의 기업 데이터센터에 설치됐다. 화웨이는 다수의 긍정적인 리뷰와 고객들의 높은 평가 덕분에 2회 연속으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항목에 이름을 올렸다. 이 성과는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산업에서 화웨이가 확보한 입지와 더불어, 전 세계 고객을 위한 대규모 설치와 상업적 이용 측면에서 화웨이가 세운 견고한 기록에 대한 증거다.
올해 화웨이는 인공 지능(AI) 시대를 겨냥한 업계 최초의 데이터센터 스위치 CloudEngine 16800[http://e.huawei.com/topic/cloud-engine2019/en/index.html?ic_medium=hwdc&ic_source=ebg_banner_EEBGHQ179Q19W&source=ebghmbanner ]을 출시했다. 전 세계 수많은 고객이 이 스위치를 상업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화웨이는 의도 기반 네트워크와 지능형 무손실 네트워크 분야에서 끊임없이 혁신을 단행하고 있다. 화웨이 커넥트 2019(HUAWEI CONNECT 2019)에서는 전형적인 의도 기반 네트워킹 모델의 자동 설치, 지능형 O&M(1분 고장 감지, 3분 고장 확인, 5분 고장 해결 포함), AI 섬유 지능형 및 무손실 데이터센터 네트워크(AI Fabric Intelligent and Lossless Data Center Network)[https://e.huawei.com/en/solutions/business-needs/enterprise-network/data-center-network/ai-fabric-network ]의 대규모 네트워킹 등을 선보였다. 화웨이의 목적은 클라우드 시대에서 AI 시대로 데이터센터 네트워크를 이끌고, 고객의 자본 지출(CAPEX)과 운영 지출(OPEX)의 감소를 지원하며, 지능형 변혁을 가속화 하는 것이다.
화웨이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부문 사장 Leon Wang은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에서 고객이 공유한 피드백에 매우 감사드린다"라며 "이번에 '고객의 선택' 항목에 오른 것은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자사의 열정이 이룬 성과"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고객 중심 원칙을 고수하고, 끊임없이 혁신을 단행하며, 고객의 수요와 장기 개발을 지원하는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1]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고객의 선택'은 입증된 최종 사용자 전문가들이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공급업체에 수여하는 상으로, 리뷰 수와 전반적인 사용자 등급을 모두 고려한다. 가트너는 공정한 평가를 보장하고자 높은 고객 만족 평가로 인정받는 공급업체를 선정하는 데 있어 엄격한 기준을 유지하고 있다. https://www.gartner.com/reviews-pages/peer-insights-customers-choice-distinctions-methodology/
추가 정보는 화웨이 CloudFabric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솔루션 https://e.huawei.com/en/solutions/business-needs/enterprise-network/data-center-networ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은 개별 최종 사용자의 리뷰에 포함된 주관적인 점수 및 문서화된 방법론에 따라 적용된 데이터로 구성된다. 이를 가트너나 가트너 계열사의 평가나 인정으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
출처: 화웨이(Huawe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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