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Cle de Peau Beaute, 유니세프와 다년간 국제 파트너십 체결
--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소녀들이 자신의 권리를 주장하고, 교육을 진전시키며,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줄 계획
(도쿄 2019년 10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도쿄 기반의 주식회사 시세이도의 고급 명품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브랜드 Cle de Peau Beaute가 이달 11일 세계 소녀의 날(International Day of the Girl)을 맞아 유니세프(UNICEF)의 성평등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세계 최대 규모인 미화 870만 달러를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전 세계적으로 15~19세 청소년기 여성 4명 중 1명이 비고용, 비교육, 비훈련 상태에 있다. 같은 나이대에서 그와 같은 상태의 청소년기 남성의 비중이 10명 중 1명인 것에 비하면 높은 수치다. 소녀들에게 힘을 부여하고 교육을 지원하고자 유니세프와 다년간 국제 파트너십을 체결한 일본 최초의 브랜드 Cle de Peau Beaute는 교육, 고용 및 권한 부여 프로그램을 통해 650만 소녀를 지원하기 위한 국제적인 노력에 일조할 예정이다.
유니세프 대표 Henrietta Fore는 "교육은 빈곤을 탈출할 수 있는 최고의 사다리 중 하나"라며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소녀들의 수가 많이 증가한 것은 사실이지만, 중등학교로 진학하는 기회를 부정당하는 소녀들도 여전히 많다"고 말했다. 그는 "소녀들의 지속적인 교육을 방해하는 요소로는 이른 결혼, 빈곤, 차별 및 성 편견 등이 있다"라면서 "Cle de Peau Beaute 같은 파트너의 지원 덕분에 이와 같은 방해 요소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le de Peau Beaute 최고 브랜드 책임자 Yukari Suzuki는 "Cle de Peau Beaute가 2019년 3월 Power of Radiance 상을 처음 제정할 때 의도한 바는 긍정적 변화를 도모하는 원동력이 되고자 장기적인 자선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이라며 "유니세프를 파트너로 추가함으로써, 교육을 강조하는 Cle de Peau Beaute의 노력을 보완하고, 사회 가치 창출을 향한 기업 비전과 나란히 갈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그녀는 "더 밝은 미래로 갈 수 있는 열쇠는 바로 소녀들이 잠재력을 발휘하는 것"이라며 "자사는 파트너들과 힘을 모아 세상에서 구체적이고 긍정적인 차이를 만드는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진취적인 자세를 취하도록 사람들에게 힘을 불어넣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방글라데시, 키르기스스탄, 니제르에서 유니세프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과학, 기술, 공학, 수학(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math, STEM)(소녀에 대한 고정관념과 성별 규범 때문에 전통적으로 억눌려왔던 영역) 분야에서 교육을 도모할 예정이다. 소녀들은 또한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멘토어십을 이용할 뿐만 아니라, 자신감, 팀워크 및 의사결정 같은 기술도 배울 수 있다.
Cle de Peau Beaute는 여성과 소녀의 교육을 지지하는 브랜드 약속을 더 확고히 보여주고자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The Serum'의 국제 매출액 중 일부를 기부하고, 이를 통해 소녀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유니세프 프로그램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Cle de Peau Beaute는 모든 여성이 행동하고, 이 국제적인 운동을 지지하도록 힘을 부여함으로써, 성 불평등 같은 국제적인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진취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회사 브랜드 약속의 일환으로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비롯해 매장 내 디스플레이를 통해 이 의미 있는 명분을 홍보할 예정이다.
미에 깊이 뿌리 내린 사업인 Cle de Peau Beaute는 여성이 긍정적인 변화를 도모하는 행동을 취함으로써 자신의 아름다움, 인생 및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항상 믿어왔다. 이 파트너십을 지원하는 Cle de Peau Beaute 직원들은 행동을 장려하는 내부 직원 참여 프로젝트를 통해 매우 중요한 이 약속을 위해 함께 목소리를 낼 예정이다.
교육은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열쇠다. 세상을 밝히는 힘은 모든 개인에게 있다. Cle de Peau Beaute와 유니세프는 이와 같은 단결된 노력을 통해 자신, 가족 및 지역사회를 위해 세상을 바꾸는 전 세계 소녀들과 함께한다.
편집자 주:
유니세프는 어떠한 회사,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는다.
Cle de Peau Beaute 소개
시세이도 화장품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Cle de Peau Beaute는 우아함과 과학의 궁극적인 표현으로 1982년에 출시됐다. Cle de Peau Beaute는 피부 미용을 위한 열쇠를 뜻한다. Cle de Peau Beaute의 철학은 전 세계에서 메이크업 기술과 첨단 피부관리를 통해 여성의 피부에 내재된 광채를 밝히는 것이다. 정교한 미적 감성과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Cle de Peau Beaute는 현대성, 향상 및 역동성으로 충만한 제품을 만들고, 이를 통해 피부 속에서 우러나는 아름다운 광채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부상했다. Cle de Peau Beaute는 전 세계 14개 국가와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다.
Cle de Peau Beaute 공식 웹사이트: www.cledepeau-beaute.com
Cle de Peau Beaute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ledepeaubeaute/
유니세프(UNICEF)
유니세프는 전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의 가장 어려운 곳에서 일하고 있다. 유니세프는 19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모든 곳에 있는 모든 아동을 위해 일함으로써, 모든 사람을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있다. 유니세프와 동 기구가 아동을 위해 하는 일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 www.unice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세프 팔로우하기:
트위터[http://twitter.com/UNICEF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unicef ]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1010/2607496-1-a
Cle de Peau Beaute 최고 브랜드 책임자 Yukari Suzuki(왼쪽)와 유니세프 대표 Henrietta Fore(오른쪽)가 교육을 통해 기회와 잠재력을 발휘하도록 소녀들에게 힘을 실어주기로 공동 약속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1010/2607496-1-b
다년간 국제 파트너십을 체결한 Cle de Peau Beaute와 유니세프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924/2589910-1LOGO
Cle de Peau Beaute 로고
출처: Cle de Peau Beaut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