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남성용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6일 10대 후반~20대 초반의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BeREAD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레디는 색조 화장에 관심이 많은 Z세대 남성을 위해 기획됐다.
브랜드 첫 제품으로는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를 선보인다.
2천여명의 Z세대 남성 고객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가 높은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이 제품은 남성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살려준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번들거림을 줄이고 보습 효과를 강화한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출시된다.
비레디는 앞으로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제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