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사이즈 핏·합리적 가격으로 밀레니얼 공략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국내 최장수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브랜드 창설 후 처음으로 남성복에 도전한다.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스튜디오 톰보이는 9월 말 남성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남성 컬렉션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오버사이즈 핏과 편안한 스타일, 합리적 가격을 콘셉트로 삼았다.
특히 영국의 세계적 밴드 오아시스의 멤버 리암 갤러거의 아들이자 톱 모델인 레논 갤러거를 광고 모델로 선정해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 컬렉션은 다음 달 말부터 신세계·롯데·현대 등 주요 백화점 팝업스토어와 스튜디오 톰보이 매장 등에서 만날 수 있다.
1977년 탄생한 스튜디오 톰보이는 2010년 회사의 부도로 사라질 위기에 처했지만 2011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인수됐고, 지난해 1천125억원 매출을 올렸다.
올해 4월에는 북경에 있는 중국 최고급 백화점인 SKP백화점에 매장을 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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