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32.97

  • 10.58
  • 0.26%
코스닥

934.02

  • 2.67
  • 0.29%
1/7

바디프랜드, 마스크팩 신제품으로 홈뷰티 시장 진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마스크팩 신제품으로 홈뷰티 시장 진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바디프랜드, 마스크팩 신제품으로 홈뷰티 시장 진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바디프랜드는 31일 프리미엄 홈뷰티 신제품 'BTN 마스크팩'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마의자와 침대, 정수기 등을 주로 선보이는 바디프랜드가 홈뷰티 제품을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제품은 '백 투 더 네이처(Back to the Nature·BTN)'를 제품 콘셉트로 삼아, 바디프랜드 '메디컬 R&D 센터'의 전문인력이 기획부터 연구개발과 생산을 주도했다고 바디프랜드는 설명했다.
    특히 국내 최초로 피부 회복과 재생에 탁월한 'S-EGF' 성분을 함유한 마스크팩으로, 피부 회복과 재생 성분의 체내 지속력이 높다고 덧붙였다.
    이미혜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실장(피부과 전문의)은 "신제품은 성분의 흡수도를 극대화하면서도 손쉬운 단계별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